해외호텔 사용시 유의사항

※ 해외호텔 무료숙박 서비스를 이용하실 플래티늄 등급 고객님께서는
VIP회원 홈페이지(https://vip.bccard.com)에서 예약진행 부탁드립니다.

베드타입

아동기준 [도시 및 호텔마다 규정이 다르므로 그때 그때 확인요망]

예약 취소 및 변경

입실 시간정보

[Late Check-in의 경우]

사전 통보없이 늦은 시간에 체크인 시,호텔측에서는 NO-SHOW 예약(미투숙예약)으로 간주하여 고객님의 예약을 임의로
취소 할 수 있습니다.
이를 방지 하기위해, 18시 이후 체크인 하실 경우 늦은 체크인(Late Check-in)임을 호텔에 사전 전달 해야하며
항공편명과 항공스케줄,체크인 예상 가능시간 등을 도우미 대리점에 전달해주십시오.

참조 : 리조트 & 일본료칸과 같이 석식이 포함 된 객실을 예약 하실 경우, 18시 이후의 늦은 체크인 시 석식을
이용하지 못할 수 있으며,당일 투숙객에 맞춰 사전 식재료 구입을 하는 관계로 식사에 대한 환불은 불가합니다.

[Early Check-in 경우]

호텔의 예약시스템에 따라 규정된 체크인 시간보다 일찍 체크인을 진행 하실 시, 예약을 못 찾을 수 있습니다.
규정된 체크인 시간에 체크인 하시길 권장합니다.
호텔별로 체크인 시간이 상이하나, 보통 체크인 시간은 15시 이후이며, 이른 체크인의 경우 당일 객실상황에 따라
가능여부가 확인되며, 이른 체크인 서비스에 대한 추가비용이 청구 될 수 있습니다 (현장에서 확인 필수)

[Late Check-out의 경우]

보통 16~18시 기준으로 호텔 1박 정상요금의 약 50%가 부과되며,
가능 여부확인 및 요청은 현지호텔에서 직접 하실 수 있습니다. (추가비용 호텔별로 상이)

긴급연락처

예약 또는 호텔 이용에 문제가 발생 할 경우 바우처 상의 긴급 연락처(Emergency contact)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근무시간 중이라면 예약하신 대리점으로 연락해 주시기 바라며(근무시간 : 주중 오전9시-오후18시), 근무 외 시간일 경우
긴급연락처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전화 문의 시 Booking reference 를 함께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 긴급 연락처는 호텔공급처에서 제공하는 것으로,
영어응대로 제공됩니다.

호텔 체크인 절차 중

숙박 시, 영수증

호텔에서는 숙박비 영수증이 발행되지 않으니, 영수증이 필요하신 분은 예약한 여행사로 요청하여 주십시오.

호텔 포인트 적립

여행사(에이전시)를 통한 호텔예약은 호텔 자체 마일리지 또는 리워드 포인트 적립이 불가한 점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.

고객요청사항

반드시 확약은 아니며 호텔 사정에 의해서 확정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

추가비용

조식관련

기타

닫기